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클라우드매니저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로
출입/근태 관리가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출입·근태·식당관리 솔루션으로
인터넷이 되는 곳 어디서든 접속하여 사업장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근태/식당관리

근태/식당관리

  • · 출·퇴근 및 식사 자료 조회
  • · 초과근무수당 조회
  • · 52시간 관리 기능
  • · 사용자 등록 관리(카드/지문)
  • · 출·퇴근 및 식사 자료 통계 기능
  • · 스케줄 설정 기능
  • · 리포트 설정 기능
  • · ERP/그룹웨어 연동 기능
재택경비

출입관리

· 출입·방범 권한 설정 및 조회
· 출입 스케줄 관리
· 방범 원격 세트·해제

이런 분들에게 클라우드 매니저를 추천드립니다.

장소 제약 없이 사업장의 출입/근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싶은 고객님

여러 명의 관리자가 자유롭게
출입/근태 관리 S/W를 사용해야
하는 고객님
(계약 당 관리자 최대 5명)

저사양 PC로 인해 설치형 S/W
사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님

주 52시간 초과 근무 예상자 대상
E-Mail, SMS 자동 알림이
필요하신 고객님

클라우드 매니저 미리보기

클라우드 매니저
직원들의 출퇴근 현황 확인은 물론 주52시간제 준수를 돕습니다.
클라우드 매니저
근태 현황과 식당 이용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매니저
일별 근무스케줄 관리가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매니저
사용자 등록 관리(카드/지문)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