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고객소개
소개 혜택

현재 에스원 세콤을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새로운 고객님을 소개해 주시면
감사의 보답으로 상품권을 드립니다.

소개 대상

주변 가족, 친구, 지인 중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 매장 또는 사무실을
    새로 오픈하시는 분
  • 다른 보안업체 이용 중
    업체 변경을 고민하시는 분
  • 거주중인 주택에
    보안이 불안하신 분
신청 방법
  • Step1

    고객소개 신청(고객센터/홈페이지)

  • Step2

    에스원 담당자
    방문 상담 및 계약

  • Step3

    서비스 개시 확정 시
    상품권 지급
    (서비스 개시 후 익월말)

고객센터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전화하신 후 고객소개 신청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정보 입력 후 신청(로그인 필요)
유의사항
  • 소개하시는 고객님의 가입상품 및 자격에 따라 혜택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A/S 계약 등 일부 가입고객은 혜택이 제한되며, 상세 대상자 안내는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경비(세콤), 렌탈 서비스(영상/출입/근태/AED 등), 정보보안 등 월 서비스료가 발생하는 보안서비스를 소개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상품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세 안내는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소개 혜택은 소개받아 가입하신 신규 고객님이 서비스를 정상 개시한 경우에 한해 제공됩니다.
  • 기존 고객님께서 사업장, 자택 이전 등으로 해약 후 재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은 소개하신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발송되므로, 정보 오기재, 휴대전화의 착신전환 · 이용정지 · 일시정지 등 고객 사유로 미발송시 재발송이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 본 소개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