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CCM) 슬로건 제정

(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고객보다 먼저 고객의 안심을”

모든 임직원은 소비자중심의 서비스 경험 증진을 업무의 목표로 삼아 각자의 자리에서 지속 고민하고 점검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불편사항은 개선하고 제안사항을 적극 반영하며 지속 발전해나가는 에스원이 되겠습니다.

Vision
종합 안심 솔루션 기업
경영목표
경영의 제1목표는 고객 만족
슬로건
고객보다 먼저 고객의 안심을
전략방향
VOC 운영 고도화
고객경험관리 심화
컨택센터
상담솔루션 선진화
VOC 운영체계
지속 개선
고객경험관리
운영 체계 전사 확대
고객중심경영
대외 확산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에스원은 시대 흐름에 맞춰 모바일 기반 고객 소통 창구를 새롭게 오픈하고 시스템을 간소화 하는 등 고객중심경영에 앞장 서고 있으며,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S1-업계최초-CCM인증-획득

소비자중심경영(CCM) 기업 인증서 획득

(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에스원은 고객이 회사의 최고가치임을 분명히 하고자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업무의 작은 부분까지 소비자중심경영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오고 있으며,
그 결과 업계 최초로 2024년 12월 소비자중심경영(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기업-인증서-국문 소비자중심경영-기업-인증서-영문